노드스트롬 로컬(Nordstrom Local)은 어떻게 구성되었는가?

노드스트롬 로컬(Nordstrom Local)이 10월 3일 매장을 오픈하였다. 새로운 매장면적은 3000평방피트로 회사의 평균 14만평방피트에 비해 규모가 작다. 내점고객은 온라인 주문 상품을 배송받거나 반품할 수 있지만 매장내 재고는 존재하지 않는다. 새로운 매장은 개인스타일리시트, 맞춤서비스, 네일서비스가 제공되며, 와인이나 맥주, 주스, 커피음료를 즐길 수 있다.

Robert Evans(@robert.j.evans)님의 공유 게시물님,

관련참고기사:Nordstrom just opened a tiny store that doesn’t sell any clothes — here’s what it looks like

Tags from the story
, ,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