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이 바꾸는 리테일의 미래:고객경험마케팅

이 자료는 2018년 3월 14일 디지털마케팅서밋에서 ‘디지털마케팅이 바꾸는 리테일의 미래:고객경험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내용입니다.



매장의 쇼루밍 현상이 늘어나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구매형태의 변화에 따라 기존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들은 고객경험을 높여주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실시간 및 개인화 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의 끊김없는 고객경험(Seamless Experience)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리테일 기업들의 디지털을 기반한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략 및 사례들을 발표하였습니다.

관련내용이 업무를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자료에 관한 문의는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www.digitalretail.co.kr)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Written By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