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칼스버그가 트롤리를 만든다면…..

맥주 브랜드 Carlsberg는 현재  ” If Carlsberg did … “라는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최근에 “If Carlsberg did Shopping Trollies (만약 칼스버그가 트롤리를 만들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carlsburg

Trollies는 마트에 놓여있는 전동카트로 미국이나 영국의 대형마트에 노인이나 장애인이 이용할 수 있게 배치되어 있다.

이러한 Trollies 를 활용하여 마트에서 편안하게 Carlsberg 맥주를 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 전동카트는 좌석은 가죽으로 되어 있으며, 대형 타이어를 장착하여 승차감 과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네비게이션 기능으로 맥주 매장까지 길 안내를 해주고, 장바구에 냉각장치까지 되어 있어 시원한 맥주를 구매할 수 있게 하였다.


 

관련참고기사:Carlsberg unveils world’s best shopping trolley. Probably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