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라이트(Bud Light) 맥주 스마트 냉장고 Bud-E Fridge 출시

맥주 브랜드 버드라이트(Bud Light)가 스마트 냉장고인 Bud-E Fridge를 출시하였다.  모바일앱을 통하여 냉장고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냉장고에 맥주가 몇병들었는지를 확인하고 맥주를 다 마시는 경우에는 맥주를 주문까지 할 수 있다.

bud-e fridge

온도조절의 경우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최적의 온도가 되기 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를 카운트 다운으로 표시한후 최적의 온도가 되면 알람을 통해 통보해 준다.  맥주가 떨어진 경우 주류배달플랫폼인 Saucey 앱과 연동하여 모바일을 통해 바로 주문할 수 있다.

bud mobile app

현재 Bud-E Fridge는 테스트 중이며 캘리포니아 거주자만 이용할 수 있다.   budlight.com 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 599$이지만 현재 출시기념으로 299$에 판매되고 있다.

버드라이트(Bud Light)의 Bud-E Fridge는 미식축구(NFL) 및 하키(NHL) 팬들을 타겟으로  TV로 경기를 보면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집에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향후 모바일앱과 연동하여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관련참고기사: Bud Light uncaps mcommerce for foray into smart home appliance

Written By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