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BestBuy) 쇼루밍(showrooming) 캠페인

베스트바이(BestBuy)가 본격적으로 쇼루밍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스타들(Will Arnett, Maya Rudolph, Jason Schwartzman, LL Cool J )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매장에서 바로 주문한 제품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컨셉의 광고를 집행해 어느정도 성과를 거둔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s Best Buy Winning the Showrooming Battle?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