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아마존(Amazon)에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전략

2018년 기업의 디지털전략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리테일 전략 추진을 위하여 아마존으로 부터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추진 전략의 방법을 찾아보고, 변화하는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환경 대응을 위하여
덕후마케팅 활용전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업계를 파괴했는가?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 김형택 대표)

– 취향과 놀이의 영향력자, 덕후를 활용한 3가지 마케팅전략 

   (헤일로에이트뉴미디어 박찬우 본부장)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