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 프라임 회원들을 위한 옷장 서비스(Amazon Prime Wardobe) 오픈

아마존(Amazon)이 프라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이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아마존 프라임 옷장서비스(Amazon Prime Wardobe)서비스를 오픈하였다.

이용방법은 아마존에서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선택하후 3개 이상 부터 주문할 수 있다.  고객은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이내에 직접착용한후 맘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반송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배달된 상품중 3~4개 품목을 구매하면 10%할인이 적용되고 5개 이상 구매하면 20%까지 할인이 된다. 반송은 반품 박스에 담아 택배로 보내면 된다. 캘빈클라인, 휴고보스, 리바이스 등의 브랜드를 포함한 100만 이상의 항목을 이용할 수 있다.

리서치회사 코웬앤 컴퍼니의 따르면 올해 아마존의 의류매출은 메이시스를 제치고 1위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16년 6.6%였던 아마존의 의류점유율은 2021년이 되면 16.2%가 될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Amazon Lets You Try Clothes On Before You Buy At No Additional Cost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