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구축 전략을 위한 “맥킨지 STORE모델(Mckinsey STORE Model) 옴니채널 프로세스”

옴니채널구축 전략을 위하여 정리한 “맥킨지 STORE모델(Mckinsey STORE Model) 옴니채널 프로세스”공모전 무작정 따라하기 에서 슬라이드 카드로 이쁘게 잘 구성해 줬네요. ^^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ore

원문보기: http://www.marketcast.co.kr/1759

 

옴니채널의 시대,오프라인은 어떤 전략으로 생존해야 할까요?#옴니채널_온라인_오프라인#사실_더싼곳_최고 #아직_멀었다#PlanningMonster #에디터정해영더 많은 정보는 블로그에서http://5min-lab.co.kr

Posted by 공모전 무작정 따라하기 on 2016년 2월 5일 금요일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