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Calvin Klien)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 추진

캘빈클라인은 2019년 봄에 청바지와 언더웨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디지털퍼스트(Digital First)전략을 중심으로한 디지털캠페인을 진행한다.

Digital First 전략추진을 위하여 #MyCalvins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Shawn Mendes, Kendall Jenner, Jasmine Daniels, Anna Ewers, Jiali Zhao, Lulu Tenney, Ernesto Cervantes, Fernando Albaladejo, Timo Baumann 같은 유명인을 활용해 호기심, 동반자, 성적탐구 및 반항정신 등을 주제로 동영상을 제작해 모바일경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An image from Calvin Klein’s underwear campaign featuring Kendall Jenner.

동영상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뿐만 아니라 최근 10대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는 TikTok에도 게재된다.

캘빈클라인은 2018년 11월말에 3분기 실적이 저조하게 나타나 2019년 2월에 디지털 퍼스트(Digital First)중심으로 마케팅 및 캠페인 전략을 추진 한다고 발표하였다. 고객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동영상 및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는 모델로 전환한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2월부터 순수 인쇄광고는 종료하며 모든 파트너십은 디지털콘텐츠 주도로 진행된다.

관련참고기사:Calvin Klein Unfurls Spring #MyCalvins Campaign Dubbed ‘Our Now’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디지털리테일트렌드 구독신청

이 블로그를 구독하고 이메일로 새글의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This image has an empty alt attribute; its file name is DigitalRetailTrend.png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