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나이키는 어떻게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 했는가?-나이키 사례로 살펴보는 D2C 전략- 

2020년 기업의 디지털전략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전략을 추진하기 위하여 “어떻게 고객이 브랜드를 지지하도록 만들것인가?” 라는 주제로 소셜미디어로 브랜드 지지를 획득하는 방법 과 나이키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 사례를 통해 접근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소셜미디어로 브랜드 지지자(Brand Advocate)를 연결하라!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나이키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 했는가?
– 나이키 사례로 살펴보는 D2C 전략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김형택 대표)

참가신청하기

Written By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