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전망 및 키워드

intro

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17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조사“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조사분석을 기반으로 2017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를 선정하였습니다.

1.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전략 강화 

2. 체감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확대  

3. 실시간 및 Viral 동영상마케팅 활용 

4. 개인화의 확장 컨시어지(Concierge)마케팅 

5.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캠페인 활성화

6. 프로그래매틱바잉 매체 집행 전략 추진 

7. 마케팅 자동화 와 성과중심의 효과측정 

8. 빅데이터를 넘어 AI마케팅으로 

9. 고객경험기반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10. 채널연계중심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Written By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그룹(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디지털 리테일 컨설팅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주요기업 및 유통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디지털리테일,옴니채널&O2O 전략, 마케팅, 서비스, 사업에 관한 컨설팅,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