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디지털마케팅트렌드 분석 및 전망 설문조사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사)한국온라인광고협회의 후원으로 2014년 부터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4번째로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전망을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업계 및 학계에서 2018년 디지털마케팅 시장 과 전략을 분석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본 조사는 기업내에서 디지털마케팅 관련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작성에는 약 10분정도 소요되며,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외의 다른 목적으로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는 2018년 디지털마케팅 주요 이슈를 논의하는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오픈포럼‘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참여하기

Written By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